본문 바로가기
집안 가꾸기

미니멀라이프 인테리어 아이디어 7가지

by Mathilde 2020. 11. 16.

미니멀라이프 인테리어 꿀팁 7가지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는 중이신가요? 미니멀 라이프에 잘 맞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조금 신경쓰면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는 미니멀라이프 인테리어 꿀팁입니다. 정리정돈이 잘된 집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아이디어 알려드릴게요.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팁 1. 무채색으로 통일하기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아이디어
미니멀라이프-인테리어-거실
미니멀-주방
미니멀라이프-인테리어-주방
미니멀 인테리어
미니멀라이프-인테리어-거실
흰테이블-초록의자
미니멀라이프-인테리어-포인트-색

 

실내의 색깔 수가 너무 많으면 집이 복잡하고 어수선해 보입니다. 집안 전체 톤을 무채색으로 잡고 소파나 의자를 포인트로 한 두 가지 색을 더하세요. 특히 그레이로 통일하면 특별히 신경쓰지 않아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팁 2. 비우기와 정리 정돈

미니멀 인테리어 비우기
텅빈공간-화분
미니멀라이프-인테리어-비우기

 

미니멀 인테리어의 핵심은 물건을 줄여 공간을 비우는 것입니다. 물건이나 가구 사이에 공간이 넓어질수록 같은 공간이라도 더 커 보입니다. 정리 정돈 잘된 집에 있으면 편안하게 쉴 때 새로운 힘을 충전받을 수 있습니다.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팁 3. 단순한 선의 가구와 물건 정리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가구
미니멀라이프-인테리어-주방

라인이 단순하고 심플한 가구를 선택하세요. 또 의류 보관이나 주방 정리 정돈, 도구 수납은 최대한 간단하게 해야 합니다. 예쁘게 정리된 주방 도구들은 마치 주방 소품 전시장을 보는 것 같은 즐거움을 줍니다.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팁 4. 대비되는 재료의 질감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재료 대비

 

거친 콘크리트 벽돌과 매끈한 대리석, 차가운 타일과 따뜻한 원목 등 서로 대비되는 질감을 배치하면 무료할 수 있는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에 재미를 줄 수 있습니다.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팁 5. 실내 식물 놓기

미니멀 인테리어 식물

넓은 잎이 아름다운 실내 관엽 식물은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에 싱그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분위기를 바꿀 뿐 아니라 공기 정화 능력도 있습니다.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은 다음 글 링크를 확인하세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10가지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10가지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관엽식물 10가지 아파트 거실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아파트나 집안에서 멋진 식물들을 키우고 싶으신가요? 그럼 햇빛에 구애받지 않고 잘 크는 식물들을 고르면 됩니다.

mathilde.tistory.com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팁 6. 밝은 실내

미니멀 인테리어 조명
미니멀라이프-인테리어-밝은-침실

빛이 많이 들어올수록 더 환해 보입니다. 빛이 잘 들어오지 않는 집이라면 조명을 적절하게 배치해서 실내를 밝게 해 보세요. 집이 더 환하고 깨끗해 보이고 집 청소를 할 때도 편리합니다.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팁 7. 단색이나 심플한 그림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그림

 

 

무채색이나 옅은 파스텔 톤의 그림 액자를 고르세요. 형태도 너무 복잡하지 않고 심플한 것이 좋습니다. 또 식물을 그린 그림과 진짜 식물을 매치하는 것도 보는 재미를 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그림 거는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인테리어 그림 거는 방법 6가지

 

인테리어 그림 거는 방법 6가지

인테리어 그림 거는 방법 6가지 갤러리나 미술관에 가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깔끔한 흰 벽에 걸린 몇 점의 그림 만으로도 그 공간이 꽉 차는 느낌이 드는데요. 이처럼 한두 점의 멋진 그림, 사진

mathilde.tistory.com

지금까지 미니멀 인테리어 아이디어 꿀팁들을 알려드렸습니다.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물건 버리는 집정리 노하우는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미니멀 라이프 집정리 버리기 잘하는법

 

미니멀 라이프 집정리 버리기 잘하는법

미니멀 라이프 집정리 집정리 잘하는법 노하우 물건이 너무 많아서 청소가 힘들다면? 지금이 바로 집 정리를 해야 할 때입니다. 집안 물건 버리기를 잘하면 정리하고 청소하기가 쉬워집니다. 또

mathilde.tistory.com

 


kakaoTalk

댓글

불펌 금지! 글과 이미지를 무단 도용할 경우 바로 저작권 침해 신고됩니다.